Sunday, July 1, 2012

[TWITTER] 120515 Hoon's Update


ㅎㅎ 뉴욕 찍고! 이제 한국으로가요~~! ㅋ 사진투척준비중~ 서비스 뉴욕샷 ㅋ



Monserrate 에서의 훈은 늑대 놀이중 동물화.... ㅎㅎ



Monserrate에서 훈은 새가 되고싶엇쪄요... ㅠ 근데 저렇게 떠서 금방 땅으루 쿵..! ㅋㅋㅋㅋ


아 이건 새샷 실패작인데 웃겨서 ㅋㅋㅋ 봉에 발 붙어잇는것 같죠 ㅋㅋㅋㅋㅋ


다음샷 Monserrate타지 에서 I'm miss you kissme 를 외치는 훈 ㅋㅋㅋㅋㅋㅋ


투척놀이 끝이온다~~ ㅠ 이번엔 섭섭이와 훈!! ㅋㅋ 콜롬비아의 커피기다리며 흫


아쉽지만 투척할사진이 이제 없네요~ ㅠ 마지막 투척!!!♥ 이 Monserrate의 절경을 kissme에게 보여주고픈 마음~ㅎㅎ ㅋ The end 투척놀이..  

Credits: Kissme4Ukiss + @HooN91y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