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February 13, 2012

[TWITTER] 120210 Dongho's Update


먼곳을달려 도착한곳에 다들톼군준비를하고계신 케리커쳐아저씨들이있었다ㅎ 춥다고일찍퇴근하신데서 마지막 케리커쳐를 부탁드렸다ㅎ 냐가너무너무사랑하는 그림이됐다..ㅎㅎㅎ I love Paris 궁금하죠? 메롱ㅋㅋ


날너뮤이쁘게그려주신 케리커쳐아저씨!!ㅎ 너무좋타아아ㅜㅎ 아름다운밤이예요~^^


프랑스는..역시.... 제과의나라야ㅜㅋㅋㅋㅋㅋ 

Credits: Kissme4Ukiss + @Dongho94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