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August 11, 2011

[TWITTER] 110810-11 U-Kiss Official's Update

뮤직비디오 촬영중! 시작은 발끝만!다들 긴장하삼~(^-^) 


이제 본격적으로 시작~!에블바뒤~함께 하자구요!!




쉿~!우리 촬영하는거 비밀이라구!!


우리들의 일용할 양식♥....의 일부분ㅎㅎ

 이번엔 나!이쯤되면 다음은 누구일지 궁금하죠?다음멤버는 누구일지~잠시후에 뵙겠습니다!!잠시후 언제~?!ㅋㅋㅋ


새벽 1시반!아직 촬영중!피곤하지만 신난다~^^ 조금만 있으면 키스미 여러분들 만날 수 있으니까♥보고 싶어요..키스미는??


세트바꾸고 의상 체인지하고 또 다시 촬영하고 있어요ㅎㅎ키스미여러분들은 꿈나라?좋은 꿈 꿔여~^^


뮤비 촬영하고 있어요 대박 멋지게 나올것 같아요!기대된다! 여러분도 기대되죠?ㅋㅋ 9월에 볼 수 있으니까 기대 많이해주세요~ 이제 한명 남았다ㅎㅎ


마지막 타자ㅎㅎ촬영둘째날 아침!!남은 촬영도 열씨미 하겠습니다!!여러분도 좋은 하루 보내시구 유키스 응원 많이 해주세요~ㅎㅎㅎ

Credits: @ukisskorea + Kissme4UKiss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