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November 4, 2012

[TWITTER] 120901 Ukiss Korea's Official Update


나른한 일요일 오후!이제 여름은 저멀리~떠난 듯 하네요^^나른한 오후를 보내고 있는 여러분의 리퀘스트에 힘입어 사진첩잠금을~밀어서 해!제!;) +지난주 에이네이션무대후 일라이!알고보면 애교도 많은 귀요미♪ 



사진첩을 밀어서 해제! +동호는 엽기사진찍는 취미가 있어요.찍고 보면 늘 웃긴사진이ㅋㅋ하지만 오늘은 동호를 지켜주기 위해..피곤하지만 기분업업♪버전으로 올려드려요~동호는 소중하니까요ㅎㅎ:p  


사진첩을 밀어서 해제! +숨길 수 없는 개그본능 대방출로 언제나 스텝들을 즐겁게 해주는 훈:) 최근엔 래퍼본능에 눈을 떠가는 중이라는 목격담이..그런 훈이의 랩실력은..? 다음기회에ㅋㅋㅋ 


사진첩을 밀어서 해제! +조용조용한 성격이지만 개구쟁이 모습도 있는 에이제이! 바뀐 헤어스타일 덕분에 만화 캐릭터 같아졌어요~누궁 닮았을까요?쿠~우~?아톰?ㅎㅎㅎ


잠금해제 마지막!이제 남은게 새앨범 뮤비촬영장이라 아직은 비~밀♪공개는 쵸큼만 기다려주세용~^^마지막으로 에이네이션뮤직위크 공연때 유키스 올려드리면서~이제 안뇽~유키스 미니7집 기대 많이해주세요!!  

Credits: Kissme4Ukiss + @ukisskorea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