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July 20, 2012

[TWITTER] 120609 Kiseop's Update


나의 Best friend 지한이의 영화 "이웃사람"이 7월19일날 개봉한다고 합니다 포스터에 저기...오토바이에 탄 남자..ㅋㅋㅋ 멋지져!?^^ㅋㅋㅋ많이 사랑해주시고 개봉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사진투척!!!>____<



전주에서!!!ㅋㅋ 내사랑 동우형이랑 매실 한잔!


뽀나쓰~~!! 내사랑 동우형ㅋㅋㅋㅋ


잘먹겠습니돠^^ 팬 여러분 고마워용^^



회식같아ㅋㅋㅋ 회식중!! 우리 팬 여러분 때문에!!ㅋㅋ 잘먹을께옹

Credits: Kissme4Ukiss + @KISSeop91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