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May 28, 2012

[TWITTER] 120424 Dongho's Update


유키스 돌아돌아! 음원공개됬습니다!ㅎ 트친분들 무한할튀,무한홍보 부탁드려요ㅎ 유키스 1위갑니다!!!ㅎ 키스미사랑해요!!!ㅎㅎ



I drew it!! 내가그렸어요ㅋ


이것두ㅋㅋ this too~ 


내가 그렸다는.증거사진! 딱봐도 제 엉덩이죠?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내노래 내가 스트리밍중ㅋㅋㅋㅋ 여러분도 빨리 꼬우꼬우ㅋㅋㅋㅋ

Credits: Kissme4Ukiss + @Dongho94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