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March 11, 2012

[TWITTER] 120308 U-Kiss Korea's Official Update


키스미~저녁 맛있게 먹었어요?ㅎㅎ



우린 투어준비 열심히 하고 있어요!응원 많이해주세요~키스미~보고싶어요~뿌잉뿌잉~♥ㅎㅎ


키스미 보고싶다( i _ i )


키스미! 바람피고 있는거 아니지? 나 갈때까지 딱 기달려!! 


여러분 안녕~오랜만에 안부인사!ㅎㅎ


키스미들이 응원메세지 보내주니까 너무 좋다ㅎㅎㅎㅎㅎ고마워요~키스미~♥
 
Credits: Kissme4Ukiss + @ukisskorea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