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April 12, 2011

[PHOTOS] 110412 U-kiss Staff Diary

이날은 인기가요와 함께 SBS 희망송 eng 촬영도 함께 있었던 터라
오랜만에 밝은 의상을 입은 유키스를 만날 수 있었습니다^^
기섭,,케빈!
& 은 서비스 ㅋㅋㅋ


대기실 한켠에서 기타연습 중인
일라이도 목격!
카메라를 들이밀었습니다 ㅎㅎ
뭔가 연습을 방해한 것 같은 기분이지만
여러분들께 생생한 현장을 전달해드리기 위해
기꺼이 멤버들에게 민폐를 ㅋㅋㅋ


한바퀴 돌아서 리더 수현과 훈의 투샷!!

노란 병아리 같은 케빈도 다시 만나고 ㅎㅎ
수현도 다시 만나고 그레이트도 다시 만나고...
개인컷 같지만 이건 분명 단체컷입니다:)


대기실 밖으로 나와보니,
멍멍군과 놀고 있는 일라이동호!
동호는 내내 안보이길래 어디있나 했더니,
멍멍군과 놀고 있었습니다:)
(찬조출연 포토그래퍼 동생 율무군♡)


요런 컷도!

마지막은 동호와 율무의 투샷:)
형제처럼 보이나요? ㅎㅎㅎ


Credits: u-kiss.co.kr + Kissme4UKiss

No comments:

Post a Comment